저번엔 페이스북 관리자를 통해 인스타그램 [더 알아보기] 광고 운영하는 법을 알려드렸는데요.
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!
2021.03.13 - [공부와 공부와 공부/Facebook & Instagram] - [인스타그램 / 페이스북 광고] '더 알아보기' 광고 셋팅하기
[인스타그램 / 페이스북 광고] '더 알아보기' 광고 셋팅하기
안녕하세요! 오늘은 인스타그램 '더 알아보기'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!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아래와 같이 '스폰서 (sponsored' 로 표기된 이미지가 있고 하단에 '더 알아보기' 라는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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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은 조금 더 간단하게 광고를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건데요
인스타그램 앱 내에서 [더 알아보기] 광고 셋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여기서 잠깐! 광고를 운영하기 위해서는
인스타그램 계정을 비즈니스 계정으로 변경해야하는데요.
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2021.10.10 - [공부와 공부와 공부/Facebook & Instagram] - [인스타그램/페이스북 광고]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전환 하기
[인스타그램/페이스북 광고]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전환 하기
인스타그램을 하다가 <더 알아보기> 라고 뜨는 광고를 본 적이 있으신적 있으시죠? 주 소비 계층인 20~40대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앱인데요. 또한 핫한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사용하는 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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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즈니스 계정으로 전환하셨다면 이제 몇 가지 설정이 안남았습니다!
1. 비즈니스 계정의 경우, 자신의 게시물을 보면 아래와 같이 [게시물 홍보하기] 탭에
활성화 됩니다.
홍보하고 싶은 게시물을 선택후 [게시물 홍보하기]를 클릭해주세요!
비즈니스 계정을 만들때 페이스북과 연동하셨다면 페이스북 로그인 계정이 뜹니다.
당황하지 마시고 연결해 진행해주시면 되세요!
2. 목적에 맞게 목표를 선택합니다
팔로워를 늘리고 싶다면 "프로필 방문 늘리기"
웹사이트 방문을 늘리고 싶다면 "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"
DM을 받고 싶다면 "메시지 더 보기"
를선택해주세요.
목표에 따라 인스타그램 광고가 노출되는 로직이 달라지니
목적에 맞게 선택해주세요!
3. 타겟 설정하기
타겟은 광고를 보여주고 싶은 사람들을 의미합니다. 즉 잠재고객이죠.
직접 만들기 를 선택하면 타겟이 사는 위치, 성별, 나이, 관심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다만 타겟을 너무 좁게 설정하면 광고 노출 자체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예산 설정하기
마지막은 예산을 설정하는 건데요
소규모 비즈니스일 경우, 상품 카테고리, 평균 상품 금액에 따라 다르겠지만,
3만원 언더의 이지 피킹 상품일 경우 먼저 테스트로 일 3만원 예산으로 최소 2주간 테스트 해보길 권장드립니다.
예산을 설정하면 총 몇명에게 도달 할 수 있는지 추산치가 나옵니다.
이 경우 3,200~8,400명 정도 광고를 볼 수 있다는 뜹니다.
폭이 넓은 건.... 광고 소재에 따라 천차만별이기때문에
참고용으로 보시면 되세요.
5. 마지막 최종 확인 후 [게시물 홍보하기]를 누르면 광고 셋팅이 완료됩니다.
여기 까지 인스타그램 앱에서 [더 알아보기] 광고 셋팅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.
혹시 진행하시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^^
언제든 환영합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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